ABOUT ME

-

  • 재직1개월미만 대출 가능한곳



    안녕하세요 푼돈모아제테크입니다. 대출을 받을 때 신용등급이나 연봉말고도 중요한 것이 직장에서 일한 재직기간입니다. 


    은행에서는 실제로 재직기간을 보통 6개월 이상 된 직장인들에게 대출을 해주고 대출심사를 할 때 3개월간 급여가 찍힌 통장을 제출을 요구를 합니다. 


    오늘은 회사를 다닌지 얼마 안 된 재직1개월 미만자들은 돈이 급한 경우에 대출이 가능한곳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니 참고를 하시기 바랍니다.




    1금융권 대출가능할까? (인터넷전문은행, 시중은행)



    재직기간이 너무 짧고 대출을 사용을 해본적이 없어서 신용등급이 높은 사람은이 1금융권을 이용을 하면 좋겠지만 대부분의 시중은행은 대출을 받기가 힘들수도 있습니다.


    재직1개월미만 대출


    우리가 찾아볼 수 있는 1금융권 인터넷은행에서 먼저 신청을 하는 것이 좋으며 대표적인 은행으로는 (카카오뱅크, 위비뱅크, K뱅크)등이 있으며,  1금융권이지만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외국계은행(SC제일은행,씨티은행), 지방은행(전북은행, 부산은행) 등에 신청을 해보시면 대출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재직1개월미만 대출


    하지만, 내가 취업준비를 하면서 이런 인터넷은행 같은 곳에서 대출을 받아서 1금융권 은행에서 대출이 안되는 경우에는 거의 대부분의 1금융권 은행에서는 재직기간을 채우기 전까지는 대출이 불가능합니다. 


    재직1개월미만 대출


    재직 1개월미만 대출가능한곳





    - 2금융권 (롯데캐피탈, 아주캐피탈,BNK캐피탈)


    2금융권 대출을 받아서 이용을 해야하는데 2금융권 대출은 추정소득을 증빙가능한 수단이 있나 없냐에 따라서 대출을 받을 수 없는지 결정이 됩니다. 


    롯데캐피탈, 아주캐피탈, BNK캐피탈 등에서 신용카드, 보험 납부내역을 추정소득으로 인정하여 내어주는 대출상품이 있습니다. 


    보통 20%대에 가까운 금리로 높은 금리의 대출을 내어주고 있습니다. 이런 캐피탈 말고도 저축은행 쪽으로 대출을 받아보면 금리를 조금 더 낮출수 있습니다.


    재직1개월미만 대출


    - 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 OK저축은행, 유진저축은행, 스마트저축은행, 고려저축은행, 예가람 저축은행)



    회사에 재직한 지 1달이 되고 급여를 한 번만 수령해도 신용대출이 가능한 곳은 웰컴저축은행, OK저축은행, 유진저축은행, 스마트 저축은행, 고려저축은행, 예가람 저축은행 등을 이용을 하시면 됩니다. 


    일반 캐피탈이나 대부업체를 통해서 대출을 받는것보다 금리도 저렴하고 내 신용등급을 하락시키는것도 어느정도 방어를 할 수 있는 금융사입입니다.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