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응형
안녕하세요 푼돈모아재테크입니다. 여성의 생식기는 세균감염 위험이 높고 컨디션의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에 항상 청결을 유지를 해야 합니다.
일반 바디워시나 비누로 세정을 하게 되면 질 내산도 균형이 깨지고 피부에 상처가 날 수 있기 때문에 약한산성의 여성청결제를 통해서 관리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오늘은 여성청결제를 사용을 하는 방법에 대하여 여러분들에게 소개를 하려고 하니, 참고하셔서 올바르게 여성청결제를 사용법을 숙지를 하시기 바랍니다.
여성청결제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
분비물의 양이 많아져 속옷에 묻고 눅눅한 상태가 되면, 심한 악취로 이어질 수 있고 대다수가 한 번씩 겪는 질염의 원인이 되기 때문입니다.
여성의 질 내부 환경은 늘 약산성을 유지해야 하기 때문에, 샤워를 많이 하는 사람의 경우에는 피부 표면에 있는 지질이 녹기 때문에, 바디 클렌징 제품을 많이 사용하게 되면 향산성이 깨쳐 외음부가 가려워 질 수 있습니다.
때문에, 약산성의 여성청결제로 건강한 질 환경을 유지해줘서 세균설 질염, 트리코모나스 등 만성질염이 생기는 것을 예방해야 합니다.
여성청결제 사용법
여성철결제티슈, 여성청결제미스트처럼 간편하게 사용을 할 수 있는 제품과 손에 짜서 사용하는 펌핌형도 있고 미온수에 녹여서 사용하는 알약 형태의 여성청결제도 있습니다.
무엇이든 과하면 좋지 않다는 말에 따라서, 여성청결제의 경우에는 너무 자주 사용을 하면 피부가 건조해지고 약산성환경에서 잘 유지되던 질 내부의 정상 균들이 소실될 수 있습니다.
때문에, 너무 자주 사용을 해서 정상균들이 소실되어 질염이 발생하지 않도록 일주일에 2~3회 정도만 사용을 하는 것이 적당하고 사용 전 반드시 손을 깨끗이 씻고 적정량을 외음부와 질 입구 등 생식기 바깥에만 마사지하듯이 발라주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깊숙한 곳까지 손이 가지 않게 주의를 해야하고 미지근한 물로 가볍게 헹구거나, 물기를 부드러운 타월로 두드리면 닦아서 건조를 시키는 것이 좋습니다.여성청결제는 추천 (Tip)
청결에 도움이 주고 염증 및 질환으로부터 예방하는데 일조하는 여성청결제 제품을 구입할 때 단순히 여성청결제순위, 청결제추천 제품의 선택보다 안정성을 검증 받은 제품인지 약산성 여성청결제인지 청결에 도움을 주는지 등에 여성세정제 효과와 사용법을 꼼꼼하게 파악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구매를 할 때는 약산성 (PH 4.5~5.5) 제품을 선택하고 피부 자극 성분을 사용을 했는지 꼼꼼하게 확인을 하는 것이 좋고 피해야할 대표적인 성분으로는 소듐라우레스 설페이트, 트리클로산, 페녹시에탄올 등이 있습니다.
질염치료나 예방, 소염, 이뇨 등 의학적 효능이 적혀 있다면 과대. 과장광고 제품일 확률이 높고 여성청결제는 분비물이나 냄새제거 등이 목적인 화장품이기 때문에, 반드시 질염치료에는 여성청결제 제품이 아닌 일반 의약품인 질염세정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